기도문

1월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축복의블로 2022. 1. 3. 16:55

1월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새해의 시작 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주님 은혜속에 힐링되고 평안한 시간 보낼 준비 되셨나요. 계획 했던 일 있으면 꼭 이루시길 바라며 항상 웃는 일만 가득 하길 원합니다. 오늘 포스틸 주제는 1월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천천히 정독해 보시고 한 주간도 주님과 동행하는 시간 보내보세요. 

 

 

송구영신 예배 대표기도문

송구영신 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힐링되는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올 안해도 이제 이틀 남았습니다. 하는 일 유종의미 걷으시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오늘

min.iherb1004.site

 

 

12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2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한 주간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지속적인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주님이 함께 한다는

min.iherb1004.site

 

 

12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2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오늘 하루도 평안하고 무탈한 시간 보내셨나요. 코로나 확진자가 역대 최대 발생해서 어려운 국면을 맡고 있는데 개인 스스로 위생 철저하게 지켜 감염되는 일

min.iherb1004.site

 

하나님아버지, 저희에게 새로운 일년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임의년 새해에도 주님과 동행하는 시간이 되게 하시고, 주의 나라와 의를 먼저 구하는 믿음의 삶을 살게 하여주시옵소서. 예배를 통해서 우리의 삶에 용서와 화해와 믿음이 있게 하시고 언제나 십자가의 사랑을 생각하고, 감사함으로 주님과 동행하면서 말씀에 의지하고 순종하는 삶을 살아 축복 받을수 있는 삶을 살수 있도록 은혜 내려 주시옵소서

 

 

한 주간의 잘못된 행동 악한 모습들이 있다면 보혈의 은혜로 치유받게 하시고, 죄악된 모습들은 용서받게 하여 주셔서 이 시간 진정으로 회개하고 주님의 자녀답게 살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인도하심을 온전히 경험하는 새해가 되기를 기도하니 주님을 기대하는 마음과 소망으로 새해를 시작하게 하옵소서. 

 

 

지속적인 코로나로 인해 많은 이들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위드 코로나가 시작되었지만 코로나는 여전히 수 많은 사람들을 감염시키고 괴롭히고 있습니다. 치료의 하나님, 속히 코로나가 물러가게 하시며, 다시는 우리를 괴롭히지 않도록 코로나 바이러스가 세상 속에서 완전히 종식 될수 있도록 주님께서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무엇보다 예배가 회복 되기를 기도합니다. 코로나가 지속되면서 하나님에 대한 사랑과 예배에 대한 열정이 식었다면 사랑의 주님, 예배가 다시 뜨겁게 회복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모든 예배 시간마다 하나님의 능력의 나타나게 하시고, 치유와 회복이 나타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살아계심이 말씀을 통해 드러나게 하사 말씀이 선포될 때 우리의 가슴이 뜨거워지게 하시고, 병든 육신이 치유되게 하시고, 고통 속에 살아가는 이들이 평안과 기쁨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코로나로 인해 힘든시기에도 올 한해 기관들을 성장시켜 주시고 각 구역장들에게 믿음과 열정을 주시어 , 주님이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는 기관이 되어 활성화 되게 하시고 부흥되기를 원하오니 주님께서 늘 함께 동행하여 주시옵소서.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년초에 모든 계획들이 실행 하지 못했다면 위드코로나 시대에 앞으로 모든 일정들을 주님 은혜 가운데 아름답게 이루어지게 하시고, 부흥되기를 원하오니 주님께서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말씀 들고 단 위에 서신 담임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으로 붙들어 주시고,  말씀을 통하여 주님이 주시는 참된 평안과 기쁨을 얻는 시간과 치유의 역사가 나타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수고하는 손길들을 기억하여 주시며,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데 건강 챙겨 주시고 근심과 걱정이 있으면 이시간 주님 앞에 내려놓기를 간절히 원하오며 이 모든 말씀 살아계신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기도문 정독 하셨나요. 올 한해도 은혜 받는 역사나 나타나길 원하며 이상으로 1월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Tep Ro 출처 Pixaba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