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문

4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축복의블로 2024. 4. 19. 10:20
4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4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하나님, 우리의 창조주이시며 우리의 아버지이신 주님, 우리가 이 아침에 주어진 새로운 하루를 맞이할 때 우리의 마음을 여시고 우리의 기도를 들어 주시옵소서. 이번 주는 새로운 도전과 기회로 가득한 한 주입니다. 주님의 지혜와 힘으로 우리가 마주하는 모든 일에 감사하며, 주님의 인도하심을 바라며 우리는 이번 주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주님, 우리의 삶에 잠식된 죄와 잘못을 인정하고 회개하는 마음으로 주께 나아옵니다.

주님의 말씀을 따르지 않고 이기적이고 부정직한 행동을 합니다. 또한 다른 이들을 상처 주고, 사랑과 관심을 베풀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님, 이런 우리의 행동으로 주님과 다른 이들에게 상처를 주어 죄악의 부담을 안게 했습니다. 회개하고 주님의 용서와 도움을 구하오니 받아 주시옵소서. 

 

우리의 삶에는 종종 어려움과 시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주님은 항상 우리와 함께 하시며, 우리를 견고하게 서서 주님의 뜻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 주십니다. 우리가 앞으로 당면할 모든 도전에 대해 우리에게 힘을 주시고, 주님의 지혜로써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시기를 구합니다.

하나님아버지, 주일학교를 통해 우리의 어린이들에게 주님의 사랑과 교훈을 전해주시는 일에 감사 드립니다.

 

 

어린이들이 주일학교에서 주님의 말씀을 배우고 주님을 만날 수 있도록 도와 주시기를 빕니다. 우리의 어린이들이 주님을 사랑하고, 주님의 길을 따르며 자랄 수 있도록 주님의 영감과 지혜를 주시옵소서. 주일학교 선생님들이 주님의 사랑을 예찬하고, 주님의 말씀을 가르치며, 어린이들의 영혼을 이끌어 주는 데에 주님의 지혜와 힘을 빕니다. 주님의 영감으로써 선생님들이 어린이들에게 빛과 소금이 되어 주시기를 구합니다.

 

 

주일학교에서 우리 어린이들이 서로를 사랑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 주시기를 빕니다. 그들이 서로를 존중하고 함께 성장하며, 주님의 나라를 건설하는 일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옵소서.

 

 

목사님들이 주님의 말씀을 전파하고, 영혼들을 이끌어 주는 데에 주님의 지혜와 힘을 충만히 받을 수 있도록 도와 주시기를 빕니다. 주님의 영감으로써 목사님들이 맡은 교회와 그 교회 안의 모든 영혼들을 주님의 사랑과 진리로 이끌어 주십시오. 목사님들이 맡은 교회가 주님의 영광을 빛내며, 주변 사회에 희망과 사랑을 전파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시기를 구합니다. 주님의 사랑으로써 목사님들이 교회 안의 모든 이들을 돌보고 지도하여 주십시오.

 

 

우리에게 주어진 선한 기회와 뜻밖의 축복을 주시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가정, 일, 교회, 그리고 우리가 영향을 미치는 모든 곳에서 주님의 영광을 반영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시기를 구합니다. 우리의 삶을 채우시고 우리를 이끄시는 주님의 사랑과 은혜를 우리가 항상 기억하며, 주님의 인자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이 모든 것을 주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