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문

2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사순절 기간

축복의블로 2024. 2. 20. 10:51

2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사순절 기간

하나님, 우리의 아버지이시여, 오늘도 주님 앞에 나아와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주님의 사랑과 은혜로 인하여 우리는 살아가고 있음을 감사하며, 오늘도 주님의 도움과 지도를 구합니다. 주님의 지혜와 힘으로 우리를 인도하여 주시고, 주님의 평화와 사랑이 우리와 함께하게 하소서. 우리의 삶과 가정, 일터, 교회, 지역사회를 주님의 손으로 인도하시고 보호하시기를 빕니다.

 

 

주님 앞에 나아와 회개합니다. 주님의 성스러운 존재 앞에 우리의 죄와 허물을 시인하며, 주님의 용서와 은혜를 탄구합니다. 저희는 종종 주님의 마음과 뜻에서 벗어나 살아왔습니다. 우리의 이기적인 욕심과 탐욕, 자만과 자기중심적인 생각으로 주변 사람들을 해치고, 주님의 사랑을 무시하며 살아왔습니다. 주님의 말씀을 따르지 않고, 약속과 서약을 어기며 살아왔습니다. 주님의 선한 은혜를 잊고, 우리의 삶을 주님과 멀리 떨어지게 하였습니다.

주님, 저희의 죄를 용서해 주시고, 저희를 새로운 삶으로 인도하여 주십시오. 저희의 마음을 정화하고, 새로운 의지를 주시어 주님의 뜻을 따르게 하소서. 주님의 성령으로 저희를 충만케 하여, 사랑과 선행으로 가득한 삶을 살도록 도와주소서. 우리가 다시 주님과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주님과의 관계를 회복하게 하여 주시기를 빕니다. 저희의 삶이 주님을 영화롭게 하고, 주님의 영광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소서.

 

우리가 이번 주에 마주할 시련과 어려움에 대하여, 주님의 힘이 우리와 함께 하여 우리를 견고하게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주님의 은혜로 모든 것을 이겨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주님의 사랑이 우리를 감싸고 지탱하게 하소서.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우리가 함께 모여 기도합니다. 우리 지역의 모든 이들이 평화롭고 번영하는 환경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주님의 인도와 도움을 구합니다.

주님, 우리 지역의 리더와 정부 당국자들에게 지혜와 지도를 주시고, 공정한 의사결정을 하게 하여 주십시오. 그들의 선택과 행동이 모든 이들에게 이로운 결과를 가져다주며, 공평한 기회와 자유로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우리 지역의 경제적 발전을 위해 주님의 지혜와 인도를 구합니다. 일자리가 더 많이 창출되고, 기업들이 성장하며, 지역 사람들이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를 빕니다. 또한, 우리 지역의 빈곤층과 취약한 이웃들을 돌보고 지지해주실 수 있도록 주세요. 우리 지역의 교육 기관과 문화 시설들이 발전하고 발전하여, 모든 이들에게 교육과 문화적인 이익을 가져다주며,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이 시간에 우리는 이 나라를 위해 기도합니다. 주님의 지혜와 사랑이 우리 나라의 지도자들과 정부 기관에 함께 하여, 올바른 선택과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인도하소서. 우리 정부가 공정하고 지혜롭게 통치되며, 모든 시민들에게 공평한 기회와 자유를 보장할 수 있도록 주시기를 빕니다.

 

 

우리 나라의 경제 발전과 안정을 위해 기도합니다. 주님의 축복과 지혜가 기업들과 경제 활동에 함께 하여 일자리가 더 많이 창출되고, 가난이 줄어들고, 모든 이들이 안정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를 빕니다. 안전과 평화를 위해 기도합니다. 주님의 보호와 인도가 우리 국토와 국민들 위에 있어, 모든 위험과 위협으로부터 우리를 지켜주시기를 빕니다. 주님의 평화가 우리 나라에 임하고, 갈등과 분쟁이 해결되며, 모든 이들이 서로를 존중하고 사랑하며 공존할 수 있는 환경을 주시기를 빕니다.

주실 복과 은혜를 기대하며, 주님의 뜻을 따라 살아갈 수 있도록 우리를 인도하여 주시기를 빕니다. 주님의 말씀을 통해 우리의 마음을 깨끗이 하시고, 주님의 뜻을 이해하고 따를 수 있도록 하소서.

 

우리가 이번 주에 다가올 모든 일에 대하여 주님의 지혜와 인내심을 갖추게 하여 주십시오. 주님의 뜻을 섬기며 주변 사람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베풀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우리의 삶이 주님께 영광이 되도록 인도하여 주시기를 빕니다. 이 모든 것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사순절 기간입니다. 한 주간도 주님 은혜속에 승리하면서 삶을 살도록 하겠고 이상으로 2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